프리미엄 발효 탄산차 브랜드 ‘선망 콤부차’가 주요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높은 호응을 얻으며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최근 8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성황리에 팝업을 진행한 데 이어, 신세계백화점 사우스시티점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팝업 운영에 나서고 있다.
프리미엄 발효 탄산차 브랜드 ‘선망 콤부차’가 주요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높은 호응을 얻으며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백화점 고객들이 상품을 고르고 있다. [사진=선망 콤프차]브랜드 측은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다양한 유통 채널로의 확장을 본격화하고 있다. 현장에서 선망 콤부차를 경험한 소비자들은 “가볍게 즐기기 좋은 건강 음료”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선망 콤부차는 한 포(스틱)당 15Kcal, 무설탕·무색소라는 특징을 갖춘 건강 음료다.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일상 속 활력 증진에도 기여한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2년의 긴 유통기한으로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선망 콤부차 관계자는 “백화점 팝업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인지도가 크게 향상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소비자와 만날 기회를 확대하고,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백화점 팝업스토어 확장이 건강 음료 시장에서 브랜드 성장세를 가속화하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