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예능 ‘비공식스케줄’에서 배우 김민석이 이삼오구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히든(Hedn)의 ‘퍼퓸 스프레이 바디로션’을 소개했다.
유튜브 예능 ‘비공식스케줄’에서 배우 김민석이 이삼오구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히든(Hedn)의 ‘퍼퓸 스프레이 바디로션’을 소개했다. [사진=이삼오구]
이 제품의 핵심은 남녀 구분 없이 호불호 없이 어필할 수 있는 중성적이면서도 매력적인 향으로, 커플이나 가족 단위로 함께 사용하는 경우도 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간편한 분사형 타입으로 손이 닿지 않는 등 부위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넓은 부위도 빠르게 커버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디 케어가 가능하다.
AHA 성분이 바디 표면의 묵은 각질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병풀과 판테놀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킨다. 여기에 식물성 프로틴 컴플렉스가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며, 자일리톨 성분이 지친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을 더해준다.
이삼오구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히든(Hedn)의 ‘퍼퓸 스프레이 바디로션’. [사진=이삼오구]
히든 스프레이 바디로션은 △청량한 바다 향의 ‘에센틱블루’, △비누 향의 ‘스포틸그린’, △신비로운 ‘그레이스 올리브’, △자몽 향의 ‘메리오렌지’, △우드 계열의 ‘상탈 그레이’, △깊은 여운의 ‘블렌디드 위스키’ 등 총 6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업체 관계자는 “향을 통한 일상의 무드를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공식 자사몰에서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