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해피스니프가 매일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배변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해피스니프가 매일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배변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해피스니프]
해피스니프가 선보이는 첫 ‘데일리 배변패드’는 편리함과 실속을 모두 갖춘 구성과 함께, 위생과 안전을 고려한 프리미엄 설계가 특징이다.
‘데일리 배변패드’는 강력한 7중 구조와 고분자 흡수체(SAP)를 적용해 액체를 3초 만에 빠르게 흡수하고, 냄새와 발도장을 방지한다. 테두리 방수막 마감으로 외부 누수를 차단하고, 고급 천연펄프를 사용해 안전성과 친환경성을 높였다. 또한 고중량·도톰한 패드 설계로 장시간 사용에도 변형이 적고 안정적인 흡수력을 유지한다.
제품은 소형(50매)과 대형(30매)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돼 반려견의 체형과 생활 패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기능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 텍스트 리뷰 작성 시 1000포인트, 포토 리뷰 작성 시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해피스니프 관계자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일수록 흡수력, 위생, 가격 모두 만족해야 한다”며 “데일리 배변패드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실속형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