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대표이사 최훈학)이 서울대학교와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생활 문화와 가치를 널리 알린다.
이명근(왼쪽)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이 지난 28일 서울 관악구 서울대학교에서 열린 ‘건강 문화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윤영호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사업단장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지난 28일 서울 관악구 서울대학교에서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사업단과 ‘건강 문화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행사에는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 윤영호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사업단장(의과대학 교수)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사업단은 연구, 기획 역량을 바탕으로 캠페인을 고도화하고 SSG닷컴은 플랫폼 내 안내 배너와 프로모션을 활용해 확산을 지원할 예정이다.
먹거리도 개발한다. 쓱닷컴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 단독 상품을 기획하고 서울대학교 건강문화추진단의 영양·건강 전문가 자문을 받아 상품 완성도를 높인다.
첫 협업 캠페인은 다음달 8일부터 채소와 과일 섭취를 주제로 진행된다. 권장 섭취량 이상으로 채소와 과일을 챙겨 먹는 인구가 줄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하루 100g의 기적'을 슬로건으로 동참을 유도할 계획이다. 유기농, 무농약, 저탄소 인증 과일 중심 기획전도 마련할 예정이다.
SSG닷컴은 앞으로도 고객 건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캠페인과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