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OK저축은행, MZ세대 겨냥 성수동 팝업스토어 연다...굿즈·게임 체험

- 18일부터 27일까지 운영

  • 기사등록 2025-07-17 14:25:4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윤승재 인턴 기자]
  1. OK저축은행(대표이사 정길호)이 ‘읏수저’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젊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OK저축은행, MZ세대 겨냥 성수동 팝업스토어 연다...굿즈·게임 체험18일부터 27일까지 OK저축은행이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읏주저놀이터'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자료=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이 18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브랜드 캠페인 '읏수저'와 연계한 팝업스토어 '읏수저놀이터'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스위트스팟 스테이지 성수'에서 진행되며, 브랜드 철학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OK저축은행은 이를 통해 MZ세대 등 젊은 고객층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읏수저놀이터'는 △포토존 △플레이존 △그라운드존 △굿즈존 등으로 구성된다. 굿즈존에서는 캐릭터 '읏맨'을 활용한 키링, 인형, 패션 소품, 문구류 등 약 5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며 구매 고객은 네컷사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방문객이 메인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면 한정판 부채를 증정한다. 또한 플레이존과 그라운드존에 마련된 6종의 게임을 모두 체험하면 간식이 제공된다. 주말에는 타로카드를 구매하면 타로점을 무료로 볼 수 있다. 일정 구매금액 이상 시 사은품도 제공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메세지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ric978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7-17 14:25: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