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이사 남재관)가 퍼블리싱하고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개발 중인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가 주요 캐릭터 영상 시리즈를 공개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개발 중인 MMORPG 신작 ‘더 스타라이트’의 주요 캐릭터 영상 시리즈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컴투스가 MMORPG 신작 '더 스타라이트'의 주요 캐릭터 영상 시리즈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미지는 '더 스타라이트'의 주요 캐릭터 '데커드 롬벨' 포스터 [이미지=컴투스]지난 18일과 20일 공개된 ‘데커드 롬벨’과 ‘라이뉴 봄바스’ 캐릭터 영상은 각 캐릭터의 배경, 전투 스타일, 클래스 특징 등을 담고 있다. 특히 이용자가 전투 상황에 따라 직업을 선택할 수 있는 ‘듀얼 클래스 시스템’도 함께 소개됐다.
‘데커드’는 미노타우르스 종족 전사로, 강한 체력과 방어 능력을 갖춘 컨커리그 진영의 중심 인물이다. 마검사 클래스에서는 마법과 근접 무기를 결합한 전투가 가능하며, 검투사 클래스에서는 양손 도끼를 활용한 근거리 압박과 회복 중심의 전투를 펼친다.
‘라이뉴’는 다크엘프 종족으로, 과거 사건을 계기로 적진에 뛰어든 궁수형 전사다. 궁수 클래스에서는 마법 화살과 저격 기술을 사용해 원거리 제압이 가능하며, 창병 클래스에서는 중장거리 저지 및 추격에 특화된 기술 구성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향후에도 다양한 캐릭터 영상 공개를 통해 세계관과 전투 요소를 단계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더 스타라이트’는 네 편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다중 세계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와 PvP 중심의 콘텐츠를 내세운 멀티버스 MMORPG다.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그래픽, 배틀로얄 콘텐츠, 차원 간 전투 시스템 등을 적용해 2025년 3분기 내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 예정이다.
현재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게임 내 아이템 보상 외에도 실물 경품 응모 이벤트가 함께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