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닭이 본격적인 브랜드 확장을 목표로 전국 가맹점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발라닭 매장 전경. [사진=발라닭]치맥과 포차의 강점을 더한 '발라닭'은 뉴트로 감성의 독보적인 인테리어와 독창적인 메뉴로 신당동에서 주목받아왔다. 특히 80~90년대 동네 슈퍼마켓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로 일상적인 공간에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또한 치킨과 떡볶이, 닭매운탕 등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여름엔 치킨과 맥주, 겨울에는 뜨끈한 탕과 소주 같이 계절에 맞는 메뉴 조합이 가능하기 때문에 4계절 내내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치킨포차 최초 블루리본을 획득한 발라닭은 업계 최고의 외식 전문가들이 모여 평범함을 거부한 맛집을 넘어서는 특색있는 음식을 구성해 선보인다.
발라닭 메뉴. [사진=발라닭]대표 메뉴인 '대파크림발라 치킨'과 '감귤매콤발라 치킨'은 얇고 바삭한 튀김옷에 부드러운 크림과 상큼한 감귤 소스를 활용해 기존 치킨과 차별화된 맛을 선보인다. 또한 특제 시그니처 떡볶이 소스와 함께 해물과 미나리가 가득 들어간 해물떡볶이,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에 닭과 우거지가 한가득 들어간 닭매운탕 등 다양한 안주류도 판매해 20대부터 50대까지 방문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발라닭 관계자는 “뉴트로 감성과 독창적인 메뉴로 외식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전국적인 브랜드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무월, 무월식탁, 미미옥, 까치화방 등 다수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브랜드 전문가들로 구성된 발라닭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운영 방식과 지속 가능한 성장 전략을 바탕으로 가맹점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발라닭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상권과 매장 컨디션에 맞는 맞춤식 설계를 진행할 계획이다.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