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디야커피, 건강 트렌드 잡은 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출시

-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2종 선봬

  • 기사등록 2025-05-13 08:30:2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이디야커피(대표이사 조규동)가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새로운 음료 무설탕·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2종으로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음료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다.


이디야커피가 출시한 '이디야 블렌딩티 제로'는 △유자자몽 △망고피치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건강 트렌드 잡은 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출시이디야커피가 출시한 '이디야 블렌딩티 제로'는 △유자자몽 △망고피치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번 신제품은 최근 건강과 균형 잡힌 식습관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과일 블렌딩티 특유의 상큼하고 깔끔한 맛은 살리면서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무설탕·제로 칼로리로 설계됐다. 


‘유자자몽 제로’는 자몽의 쌉싸름한 풍미에 유자의 산뜻함을 더한 시트러스 블렌딩으로, 청량한 인상을 극대화했다. ‘망고피치 제로’는 달콤한 망고함과 복숭아의 상큼함을 복합적으로 조화시켜, 제품 고유의 과일 풍미를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무설탕·제로 칼로리로, 하루 한 잔의 티타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상큼한 과일 블렌딩티에 제로 칼로리 콘셉트를 더해,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선보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디야커피는 다양한 소비 환경에 맞춰 스틱커피, 캡슐, RTD 음료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며 음료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5-13 08:30: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재계 지도 포럼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