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식품(대표이사 박길연)이 '동물복지 큐브 닭가슴살' 4종(오리지널·매콤한맛·치즈맛·갈릭맛)을 쿠팡에 새롭게 출시했다.
한강식품(대표 박길연)이 '동물복지 큐브 닭가슴살' 4종(오리지널·매콤한맛·치즈맛·갈릭맛)을 쿠팡에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한강식품]
한강식품은 개별 급속 냉동(IQF, Individual Quick Frozen) 공정을 적용해 보다 신선하고 육즙 가득한 동물복지 큐브 닭가슴살 4종을 선보였다.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무항생제 닭고기를 원료로 사용하고, 영하 35°C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냉동하여 신선한 육질과 맛, 영양을 그대로 보존했다.
이 제품은 오리지널, 매콤한맛, 치즈맛, 갈릭맛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높였다. 또 한 입 크기로 커팅되어 별도 손질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샐러드, 파스타, 덮밥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한강식품 관계자는 "동물복지 큐브 닭가슴살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기존 유통채널(오아시스마켓) 외에 쿠팡에도 제품을 출시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께서 접근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강식품은 1994년 설립된 수도권 유일의 최첨단 동물복지 도계시스템을 갖춘 닭고기 전문 기업이다. 2021년 약 2300억원을 투자해 최첨단 동물복지형 닭고기 공장을 완공했으며, 경기도지사인증(G마크) 등 까다로운 인증을 받은 우수한 품질의 닭고기를 생산하고 있다.
이번 쿠팡 출시를 통해 한강식품의 '동물복지 큐브 닭가슴살'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