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대표 이효율)이 컬리푸드페스타에서 '지구식단', '에드워드 리 레시피 제품' 등을 선보인다.
풀무원이 오는 19~22일 서울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1층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2024’에서 메인 부스에 참여한다. [사진=풀무원]
풀무원은 오는 19~22일 서울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1층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2024’에서 메인 부스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컬리푸드페스타는 컬리가 제안하는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푸드 행사로 지난해 약 2만명의 방문객을 유치했다. 올해 슬로건은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로 컬리가 엄선한 128개 파트너사, 230여 개 F&B 브랜드가 참여한다.
풀무원은 메인 부스 운영 업체로 참여해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의 레시피 등 대표제품을 선보인다. 부스는 풀무원지구식단의 오렌지 옐로우와 풀무원의 그린 컬러로 만들어 크리스마스 느낌을 연출했다.
풀무원 제품을 맛볼 수 있는 시식 기회도 마련했다.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지구식단’의 이슬만두, Silky두유면, 두부탕수육과 브랜드 앰버서더 에드워드 리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한 두부블록파스타, 켄터키스타일 두부텐더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롤유부초밥, 철판냉동전 등을 활용한 즉석요리도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 전문 셰프들이 직접 조리해 부스 방문객에게 특별한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문객에게는 풀무원샘물을 제공하고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지구식단 캐릭터 두식이 굿즈 등 경품을 증정한다. 컬리푸드페스타 입구에서 입장객에게 풀무원건강생활의 풀무원건강식물원 파이토에너지샷 제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