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 기기 및 색소 제조사 피비에스코리아가 색소 전문가 김진용 소장과 공동 개발한 기술을 선보였다.
피비에스코리아는 색소 제거 솔루션 ‘노레이’ 론칭 세미나를 지난 12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피비에스코리아 본사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색소 제거 솔루션 ‘노레이’ 론칭 세미나가 지난 12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피비에스코리아 본사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관련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피비에스코리아]노레이는 반영구 기기 및 색소 제조사 ‘피비에스코리아’가 색소 전문가 김진용 소장과 공동 개발했다. ‘노레이’는 피부에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색소를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이번 세미나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모집이 시작된 지 하루 만에 정원이 마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노레이 세럼이 증정됐다. 본 세미나에서는 김진용 소장이 직접 나서 노레이의 원리와 시술법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실제 시술 영상을 통해 참가자들이 실무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했다.
관계자는 “피부에 부담을 최소화하면서도 효과적인 색소 제거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주목을 받은 노레이는 색소 제거 솔루션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되며, 향후 추가 세미나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전문가들에게 전파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서울 1, 2차 노레이 세미나는 모집이 마감된 상태로, 현재 대구와 서울에서 추가 세미나 일정이 예정돼 있는 가운데 3차 세미나 등록도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