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엔어니스티의 치킨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칙바이칙(CHICK by CHICK)이 이달 출시한 치킨 리조또 메뉴 2종이 출시 1주 만에 예상 판매량 최고치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에프엔어니스티의 치킨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칙바이칙(CHICK by CHICK)이 이달 출시한 치킨 리조또 메뉴 2종이 출시 1주 만에 예상 판매량 최고치를 돌파했다. [이미지=에프엔어니스티]이번에 칙바이칙이 출시한 치킨 리조또는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더한 ‘아라비아따 치킨 리조또’와 진한 알프레도 소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안 크리미 치킨 리조또’로, 두 제품 모두 구운 채소와 치킨을 더해 오븐에서 완성한 프리미엄 리조또다.
칙바이칙 관계자는 “갈수록 쌀쌀해지는 날씨에 맞춰 따뜻한 요리를 선보이고자 첫 번째 시그니처 시즌 메뉴로 리조또를 출시했으며, 독특한 조합으로 2030 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들의 열렬한 반응 덕에 출시 1주 만에 예상 판매량 최고치를 돌파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독특하면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칙바이칙은 햄버거와 라이스볼(밥)을 함께 판매하는 신개념 브랜드로, 2024 한국 브랜드 소비자 평가에서 프랜차이즈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는 등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