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의 유아 화장품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이해 10월 한 달간 ‘어텀 세일 위크(AUTUMN SALE WEEK)’를 진행한다.
꿈비의 유아 화장품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이해 10월 한 달간 ‘어텀 세일 위크(AUTUMN SALE WEEK)’를 진행한다. [이미지=꿈비]
오가닉그라운드는 ‘처음부터 건강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6가지 글로벌 안심 테스트 및 인증 마크를 획득한 진짜 유기농 스킨케어이다.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제품으로 출산 전후 엄마들과 아이들이 함께 보습 관리하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임신 기간 신체 변화로 인해 몸도 마음도 긴장되는 경우가 많다. 예비 엄마들은 80%의 식물성 스쿠알란과 20%의 유기농 식물성 오일로만 채워진 유기농 스쿠스쿠 오일로 이완 마사지, 튼살 예방 보습 제품으로 추천하고, 출산 후에는 신생아 목욕 시 헹굼물에 펌프 하여 보습을 채운 목욕 방법으로 추천한다.
뿐만 아니라 임신 기간에는 피부 타입이 급격하게 변해서 건조함을 호소하는 임산부가 많다. 스쿠스쿠 오일과 피부 10층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스쿠스쿠 고보습크림을 사용해서 4중 보습 레이어링 솔루션을 제안하고, 갑작스럽게 외부 요소에 노출된 연약한 아기 피부에 가장 중요한 보습을 챙길 수 있는 방법으로 2가지 이상 보습 제품 조합을 추천한다.
10월 행사는 주차별로 릴레이 특가를 진행하여 끊임없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한 달간 10만원 이상 구매 전 고객들에게 스쿠스쿠 고보습크림(50ml)를 증정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가닉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