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가 이달 14일부터 ‘필드로또 이벤트 시즌 4’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 시즌마다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며 SG골프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 잡고 있다.
SG골프가 10월 14일부터 ‘필드로또 이벤트 시즌 4’를 진행한다. [이미지=SG골프]‘필드로또 이벤트’는 SG 골프 필드(GOLF FIELD)에서 라운드만 해도 응모권이 자동 지급되는 방식이다. BMW 미니쿠퍼 승용차의 주인공을 추첨을 통해 결정한다. 스트로크, 네트워크, 신라스베가스 모드에서 18홀을 완료하면 1매의 응모권이, 대회 모드에서는 2매의 응모권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또, ‘홀인온플러스 이용권’을 사용해 홀인원을 기록할 경우 현금 30만원이 지급되며, 응모권이 2배로 제공된다. 추가로 앱을 통한 매장 예약, 신규 코스 라운드, 필드 첫 번째 라운드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더 많은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응모권에는 번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28일 MBC ‘행복드림로또’ 추첨방송에서 확정되는 당첨번호와 일치하는 번호를 선택한 참가자에게는 1등 경품인 ‘BMW 미티 쿠퍼 클레식(MINI COOPER CLASSIC)’이 주어진다.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현금 700만원과 500만원이 지급되며, 4등과 5등에게는 게임비로 사용 가능한 S포인트와 ‘홀인온플러스 이용권’이 제공된다.
특히, 시즌 1, 2, 3에서 받은 응모권도 이번 시즌에 자동으로 이월되어 당첨 확률을 높였다.
SG골프 관계자는 "필드로또 이벤트는 많은 고객들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SG골프의 대표적인 이벤트"라며 "이번 시즌 4에서도 많은 참여가 예상되며, 2024년 연말을 장식할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한 사항은 SG골프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