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홈플러스, 초복 맞이 ‘AI 가격혁명’ 물가 잡기 나서...‘복날 싹쓸이’ 행사 실시

  • 기사등록 2024-07-10 21:00:1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홈플러스가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AI 가격혁명’을 통해 물가 잡기에 나선다.


홈플러스는 ‘복날 싹쓸이’ 행사를 오는 11~17일까지 실시하고, 생닭, 장어, 한우 등 각종 원기회복 상품을 최적가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홈플러스, 초복 맞이 ‘AI 가격혁명’ 물가 잡기 나서...‘복날 싹쓸이’ 행사 실시홈플러스 모델이 10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복날 싹쓸이’와 ‘AI 가격혁명’ 행사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행사를 위해 7대 카드 신한/삼성/국민/롯데/농협/광주/전북카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할인을 적용한다.


동기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할인도 준비했다. 보양식 만들기가 번거로운 이들을 위한 다양한 간편 조리 제품도 최저가로 준비했다. 홈플러스 ‘당당치킨’ 탄생 2주년 기념 할인 혜택도 쏠쏠하다. 이와 함께 핵심상품을 업계 최저가에 내놓는 ‘AI 가격혁명’ 행사도 11~2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11일부터 2주간 ‘마이홈플러스 앱(App) 스탬프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치솟는 외식물가로 집에서 알뜰하게 보양식을 즐기는 홈보양족을 겨냥해 각종 연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10 21:00: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