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빙그레, 단백질 브랜드 ‘더:단백’ 모델에 ‘범죄도시4’ 배우 김무열 발탁...브랜드 입지 굳힌다

  • 기사등록 2024-05-24 09:35:1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최근 영화 ‘범죄도시4’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무열이 빙그레 건강지향 단백질 브랜드 ‘더:단백’ 모델로 나선다.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는 건강지향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의 모델로 배우 김무열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배우 이미지를 통해 단백질 리딩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진다는 전략이다.


빙그레, 단백질 브랜드 ‘더:단백’ 모델에 ‘범죄도시4’ 배우 김무열 발탁...브랜드 입지 굳힌다배우 김무열이 빙그레 단백질 리딩 브랜드 ‘더:단백’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빙그레]

빙그레는 신성장 동력으로 지난 2021년부터 단백질 음료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김무열씨가 배우로서 정상에 오르기까지의 성장 과정과 노력들을 ‘더:단백’의 특장점과 재치있게 접목한 영화 같은 성장 스토리로 각색, 소비자들에게 ‘더:단백’ 브랜드의 대세감과 존재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빙그레는 메인 소비층인 2030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최대한 활용하고, 소비자 접점 매체인 피트니스 센터나 영화관 스크린 같은 주목도 높은 옥외 미디어 노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회사는 소비층별 이원화 전략을 진행 중이다. 홈쇼핑 모델에는 중장년층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트로트 가수 박서진을 선정, 방송 이벤트 및 체험단 모집과 모델 활용 굿즈를 통한 구매 유도로 최근 출시된 분말형 건기식 ‘더:단백 면역+케어프로틴’ 제품의 매진을 기록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단백질 드링크 시장 내 1등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잠재고객을 확실히 공략하고, 브랜드 타깃 확장을 통한 전체 단백질 시장 내 매출을 견인하겠다”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24 09:35: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