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BAT로스만스(대표이사 송영재)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한부모 가정이 갖는 양육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정보 제공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BAT로스만스는 한부모 가정 고민상담소를 성황리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BAT로스만스가 대한사회복지회와 9년째 함께 진행 중인 한부모 가정 지원 사업의 일환이다.

 

BAT로스만스, 가정의달 ‘한부모 가정 고민상담소’ 열어 자립 지원김건희(첫번째 줄 오른쪽 두번째) BAT로스만스 대외협력팀 이사가 지난 17일 한부모 가정 고민상담소 행사 자리에서 최성애(가운데) HD행복연구소 소장 및 ‘한부모 가정 고민상담소’ 참가자들과 기념 촬영 하고 있다. [사진=BAT로스만스]지난 17서울 중구에 위치한 커뮤니티 하우스 마실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모집된 50여명의 한부모 가정 부모들을 비롯해 BAT로스만스 및 대한사회복지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공감과 신뢰를 쌓는 효과적인 양육법'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강연은 자녀 교육 전문가이자 아시아 유일의 가트맨 공인 치료사인 HD행복연구소의 최성애 소장이 맡았다최 소장은 양육에 있어서 공감의 중요성을 강조하며감정 표현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이해하고 지지하는 부모의 노력이 어떻게 아이들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지 설명하며 참가자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최 소장은 “최근 다양한 가족의 형태가 등장하면서 사회적으로도 많은 관심이 필요한 때에 BAT로스만스와 같은 다국적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획된 점을 무척 반갑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가 한부모 가정뿐 아니라 우리 사회의 건강한 가족 관계를 만들어 나가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BAT로스만스 김건희 대외협력팀 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부모 가정이 직면하는 어려움을 더 깊이 이해하고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게 되었다앞으로도 한부모 가정이 사회적 지지망 안에서 큰 자신감을 가지고 건강한 자립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21 16:15: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