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어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수상

- 깔끔한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 작동법에서 높은 평가받아

  • 기사등록 2024-05-20 11:45:0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동서식품(대표이사 김광수)이 캡슐커피 머신 디자인 부문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동서식품, ‘카누 바리스타 어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수상동서식품이 ‘카누 바리스타 어반’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의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은 ‘카누 바리스타 어반’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의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매년 독일에서 개최되는 세계 디자인 공모전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불린다. 동서식품의 ‘카누 바리스타 어반’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제품 디자인 부문 커피머신 카테고리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카누 바리스타 어반’은 깔끔한 디자인과 사용자 친화적인 작동법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제품의 작동법도 사용자 친화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조명이 들어오는 원터치 메뉴 버튼에 커피의 종류, 물의 양을 선택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적용됐고 물탱크도 회전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드립 트레이를 사용하면 에스프레소 샷부터 대용량 아메리카노까지 용량에 맞춰 제조할 수 있다.


동서식품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카누 브랜드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구매 인증,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교환권, 무선 에어 서큘레이터,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20 11:4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