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에쓰오일(대표이사 안와르 알 히즈아지)이 프로야구 관중 수가 신기록을 갱신하는 가운데 올해도 KT위즈와 함께 마케팅을 이어간다.


에쓰오일은 지난 14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S-OIL 스폰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KT 위즈와 함께 브랜드 홍보를 위한 프로야구 정규 시즌 공동 마케팅을 3년 연속 진행하고 있다.


에쓰오일, 3년 연속 KT 위즈와 프로야구 공동 마케팅 진행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대표이사가 지난 14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열린 '에쓰오일 스폰서데이' 행사에 앞서 시구를 하기 위해 마운드로 오르고 있다. [사진=에쓰오일]이날 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는 에쓰오일 마스코트 ‘구도일’을 상징하는 등번호 951번 유니폼을 입고 시구자로 나서 경기 시작을 알렸다. 또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기에 재미를 더했다. 에쓰오일 마스코트 ‘구도일∙구미소’가 응원전에 참여하고 흥겨운 댄스를 선보였으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전광판 현장이벤트를 진행하며 관람객들과 소통했다.


또 회사는 오는 21일부터 에쓰-오일의 유튜브 채널에서 KT 위즈 팬들을 위한 영상을 게시하고, 해당 영상과 연계해 KT 위즈 경기관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16 16:10: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