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뷰티컬리, 인플루언서 3인과 '빌드 유어 코어뷰티' 콘텐츠 공개

- 자신의 삶을 단단하게 만든 3인 인물 페르소나 선정...뷰티 습관 및 아이템 소개

  • 기사등록 2024-05-13 13:17:3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컬리(대표이사 김슬아)가 뷰티컬리 기획전을 통해 인플루언서 3명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한다.


뷰티컬리, 인플루언서 3인과 \ 빌드 유어 코어뷰티\  콘텐츠 공개‘빌드 유어 코어뷰티’ 페르소나에 선정된 김소영 방송인 겸 사업가. [사진=컬리]

컬리는 뷰티컬리 페르소나로 선정된 3인과 함께 ‘빌드 유어 코어뷰티’ 콘텐츠를 공개하고 다음달 9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뷰티컬리가 추구하는 아름다움 ‘코어뷰티’를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김소영, 손경완 등 자신의 삶을 단단하게 만든 세 명의 인플루언서를 페르소나로 선정하고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일상을 지탱하는 뷰티 습관과 실제 사용 아이템을 소개한다.


방송인 겸 사업가 김소영은 바쁜 스케줄에도 기본을 지키는 자신만의 ‘밀도 있는 뷰티’를 선보인다. 그녀는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을 위한 기초 케어,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콘텐츠에서는 ‘시슬리’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어드밴스드 포뮬라와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0, ‘아베다’ 브러쉬 및 로즈메리 민트 퓨리파잉 샴푸 등이 등장한다.


패션 브랜드 대표 손경완의 코어는 ‘전력질주’다. 일과 육아, 운동 등 매 순간 치열한 몰입을 돕는 뷰티 루틴 코어템으로 ‘아르마니 뷰티’ 립 마에스트로 사틴 누드 핑크 컬렉션, ‘디어달리아’ 드림 벨벳 아이섀도우, ‘바비브라운’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등을 소개한다.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 명의 페르소나 중 가장 닮고 싶은 인물이나 나만의 코어 뷰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 1명에게 뷰티컬리 적립금 100만원, 총 15명에게 각 인플루언서의 코어뷰티 아이템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3일 개별 연락한다.


남경아 뷰티컬리마케팅 그룹장은 “뷰티컬리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은 삶의 중심을 탄탄하게 지탱하는 코어에서 비롯된 힘”이라며 “이번 콘텐츠와 기획전을 통해 자신만의 코어뷰티를 찾고 단단한 아름다움을 쌓기 위한 뷰티템도 발견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13 13:17: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