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청년 마음 캠퍼스 in 연세대학교’ 개최

- 지난 2일 연세대학교 학생 대상 마음 건강 증진 위한 행사 개최

- 취업 준비생 위한 ‘공개 강연과 멘토링’ 및 차, 향, 메이크업 관련 ‘소그룹 테라피’ 진행

  • 기사등록 2024-05-03 10:30:1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사장 이상목)이 연세대학교에서 청년들의 마음 건강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청년 마음 캠퍼스 in 연세대학교’ 개최연세대학교 재학생들이 지난 2일 연세대학교 신촌 캠퍼스에서 열린 '청년 마음 캠퍼스'에서 강연을 듣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은 지난 2일 연세대학교 신촌 캠퍼스에서 ‘Look at ME 청년 마음 캠퍼스’ 연세대학교 편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연세대학교 재학생 300여명이 참가했다. 취업 준비 청년들을 위한 ‘공개 강연 및 멘토링’과 차, 향, 메이크업에 관한 ‘소그룹 테라피’를 진행했다.


‘공개 강연 및 멘토링’에서는 화장품 연구원, 마케터, 콘텐츠 기획자 등 다양한 직무의 아모레퍼시픽그룹 임직원들이 멘토로 참여해 직무 탐색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질의응답 시간에는 취업과 진로에 관한 청년들의 어려움과 고민에 답변했다.


‘소그룹 테라피’는 일상에 어울리는 차를 고르고 음미하는 ‘차 테라피’, 다양한 향기의 특징을 배우고 표현해 보는 ‘향 테라피’,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 활용법을 배우는 ‘메이크업 테라피’가 진행됐다. 학생들은 각각의 테라피를 통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마음 건강의 소중함에 대해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목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이사장은 “대인관계, 취업, 진로 등 여러 고민으로 마음 건강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이 ‘청년 마음 캠퍼스’를 통해 스스로에 대해 알아가며 취업 고민에 대한 해결책과 마음 건강 증진의 비법을 배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03 10:30: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