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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정희민 기자]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계열사 간 고객센터 연결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인다.


KB금융그룹은 금융권 최초로 계열사 간 고객센터 연결이 가능한 ‘KB Link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KB금융, 계열사간 고객센터 연계로 고객 편의 높인다...금융권 최초KB금융그룹이 금융권 최초로 계열사 간 고객센터 연결이 가능한 ‘KB Link 서비스’를 오픈한다. [이미지=KB금융그룹]

‘KB Link 서비스’란 고객이 특정 계열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받는 도중 다른 계열사의 금융 서비스 문의가 필요할 경우 다시 전화할 필요 없이 AI가 해당 계열사의 관련 상담원을 찾아 바로 연결해주는 서비스다.


그동안은 고객이 은행과 카드 업무 상담을 동시에 원하는 경우 각각의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를 걸어야 했으나, ‘KB Link 서비스’를 통해 이제는 단 한번의 전화로도 연계 상담이 가능해졌다. KB국민은행에서 자동이체 관련 상담을 받던 고객이 KB국민카드의 결제 계좌 변경을 원한다면, 상담중인 상담사가 KB국민카드의 관련 업무 상담사를 바로 연결해준다.


‘KB Link 서비스’는 그룹 내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KB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라이프생명 △KB캐피탈 △KB저축은행등 7개 계열사에서 이용 가능하다.


taemm071@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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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4-04-19 11:5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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