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코카-콜라가 자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를 통해 매운맛 애호가들을 공략하고 있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 진행...매운 음식 애호가 공략코카-콜라가 배우 차은우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는 배우 차은우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프라이트는 매운맛을 쿨하게 식혀주는 스프라이트 고유의 상쾌함에 주목해 매운 음식을 즐긴 후 입안에 남아 있는 열기를 스프라이트로 날려버리며 매운맛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내용을 통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차은우를 모델로 발탁해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에서는 화로에서 익어가는 매운 고기 한 점을 먹은 차은우가 스프라이트 한 모금으로 매운맛을 쿨하고 깔끔하게 리프레시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끝으로 “스프라이트 시켜, 매운맛 식혀”라는 내레이션과 문구가 나온다.


스프라이트는 올해 차은우와 함께 강렬하고 상쾌한 시너지를 기반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11 10:51: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