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매일유업, CJ올리브영 협업...2030 여성 공략 식물성 제품 '트렌딩 나우존' 입점

  • 기사등록 2024-02-05 14:50:2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매일유업(대표이사 김환석)의 식물성 제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CJ올리브영(대표이사 이선정, 이하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귀리)음료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이다.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이 블루다이아몬드사와 합작하여 선보인 제품으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한 식물성 음료 브랜드다.


아몬드브리즈·어메이징 오트 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 입점. [사진=매일유업]두 브랜드가 입점한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은 2030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올리브영이 고객들에게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기 제품들만 선별해 매대에 선보이는 큐레이션 판매존이다.


특히 매일유업과 올리브영은 이번 ‘트렌딩 나우존’ 입점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한 달간 오프라인 매장 팝업 이벤트와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팝업 이벤트는 올리브영의 주요 매장인 ‘강남타운점’에서 진행되며,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존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올리브영의 전국 20개 매장(강남타운점, 명동타운점, 홍대타운점, 분당타운점 외)에서 구매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몰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혜택 및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및 아몬드브리즈의 공식 인스타그램 혹은 올리브영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05 14:50: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