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준법경영 이어가...ISO37301 사후심사 적합 판정

  • 기사등록 2024-01-24 20:48:3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이랜드파크(대표이사 윤성대)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국제표준 인증을 유지하는데 성공했다.


이랜드파크는 지난 12월 국제 표준인 ISO37301(준법경영시스템) 사후심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윤리준법경영인증원의 사후심사는 운영본부와 호텔·리조트 등 3곳의 지점 걸쳐 이뤄졌다. 심사 내용은 △공정거래, △인사노무, △안전보건 △관광진흥 △환경 △위생안전 △개인정보 △반부패·윤리경영 등 8개 분야로 진행됐다.


이랜드파크 로고. [이미지=이랜드파크]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지난 2022년 준법경영시스템을 도입한 이래로 올해 1월부터 전 직원 준법경영 서약을 실시하고 부서별 내부심사원을 통해 정기 리스크 평가 및 교육 훈련과 리스크 모니터링, 내부심사 및 그룹 내 준법경영지수 점검 등 각 요구사항 별 활동을 통해 해당 시스템을 구축했다. 최근 사후심사까지 적합 판정을 받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지난 2022년부터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지속가능한 여행을 위한 ‘켄싱턴 그린 스테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플라스틱 사용량 줄이기, △비건 식음료 개발, △전기차 충전소 설치 및 전기차사용, △무라벨 생수, △친환경 TOGO 용기, △PLA 소재 수저, △대용량 어메니티(리조트 부문), △생분해되는 런드리백/TOGO 봉투 사용 등을 실천했다.


뿐만아니라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매년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각 호텔 및 리조트가 위치한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의 지역에서 지역사회 나눔 및 상생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24 20:48: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