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HL만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美‘갤럭시 어워즈’ 은상…"스토리텔링 돋보여"

  • 기사등록 2023-10-27 13:31:5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인식 기자]

HL그룹 EV∙자율주행 솔루션 전문기업 HL만도(대표이사 조성현 김현욱)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2023 갤럭시 어워즈’서 은상을 수상했다.

 

HL만도는 ‘갤럭시 어워즈(Galaxy Awards)’ 연차보고서 인쇄 부문(Annual Reports-Print)에서 ‘은상(Silver)’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HL만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표지. [이미지=HL만도]

HL만도의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HL’ 브랜드 정체성, 기업 전략 방향 등 현재와 미래를 넘나드는 ‘스토리텔링’ 라인이 돋보였다고 평가받는다.

 

이야기 속에서 HL만도는 환경, 기술혁신, 공급망, 노동∙인권, 거버넌스&윤리, 사회공헌 등 지속가능경영 6대 핵심 분야를 조화롭게 구성했다. 이번 어워즈는 HL만도를 비롯해 현대자동차, HD현대인프라코어, 롯데쇼핑 등 총 10개 국내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갤럭시 어워즈는 미국 머콤(MerComm)사가 주관하는 글로벌 경연 대회다. 기업 커뮤니케이션 최고 전문기관에서 어워즈를 관장하는 만큼 평가 신뢰도가 상당히 높다. 평가 공정함 역시 뛰어나다. 33년간 주관을 맡아온 머콤사는 ‘노 스폰서(No Sponsor)’로 유명하다. 

 

HL만도는 지난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사명을 변경한 바 있다. 


kis704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27 13:31: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