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화 브리드호텔 양양, “‘오션뷰+호캉스’와 특별한 화이트데이 보내세요”

  • 기사등록 2023-03-02 10:36:0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운영하는 브리드호텔 양양이 화이트데이를 맞은 연인들을 위해 패키지를 기획했다. 


브리드호텔 양양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과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크러시 온 유(Crush on You)’ 패키지를 24일까지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러브’와 ‘로맨스’ 두 가지로 나뉜다. 러브 패키지는 복층 구조의 라이즈업 객실 1박과 커플 젠가, 영국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의 보디 크림이 선물로 준비돼 있다. 로맨스 패키지에는 바다 전망의 욕조가 비치된 레이드백 객실 1박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프랑스 욕실 브랜드 ‘라퀴베메종(La Cuvee Maison)’ 입욕제와 프리저브드 플라워가 제공된다.


브리드호텔 양양에서 커플이 크러시 온 유 패키지 중 ‘러브’ 상품을 즐기고 있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크러시 온 유 패키지에 포함된 객실은 모두 바다 전망이며 ‘꼰띠고(Contigo)’ 와인과 무드등도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의 보디 앤 헤어 제품 및 브리드호텔 양양 샤워 가운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판매 기간은 24일, 이용 기간은 31일까지다. 


브리드호텔 양양은 지난 2021년 7월 국내 최초 서핑∙힐링 콘셉트로 강원도 양양에 오픈했다. 죽도해변과 인구해변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2층부터 지상 7층까지 총 56개의 객실을 갖췄다. 레이드백, 라이즈업, 행텐(펜트하우스) 등 추구하는 콘셉트에 맞게 객실명에 서핑 용어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투숙 인원 역시 일반 호텔과 차별화해 최대 8인까지 가능하다. 레스토랑, 서핑숍, 사우나 등 부대시설을 비롯해 주변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02 10:36: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