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관리 앱 ‘그로우’는 ‘나의 루틴 이야기’ 책 출간 공모전을 개최한다.
성장관리 앱 ‘그로우’는 ‘나의 루틴 이야기’ 책 출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미지=휴넷]
나만의 루틴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5월 31일까지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그로우는 총 100편을 선정해 1권의 책으로 묶어 출간할 예정이고 당선작 발표는 6월 말, 책 출간은 9월에 할 예정이다.
주제는 루틴과 관련된 자유 주제의 에세이 형태로 분량은 1,300자(공백 포함) 내외다. 자신의 루틴을 대표하는 사진을 직접 촬영해 첨부하면 된다.
그로우 관계자는 “그로우는 개인의 성공 습관을 돕기 위해 만든 앱으로, 하루를 가치 있게 만드는 루틴 이야기들이 많이 발굴되길 기대하며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출간 작가의 기회도 얻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휴넷이 만든 성장관리 앱 ‘그로우’는 ‘비전 관리’, ‘목표 관리’, ‘감사 일기’ 등 개인의 성공 습관을 돕는 기능을 담고 있다. 목표 도전자들 간 상호 응원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비경쟁 착한 성장 커뮤니티’를 지향한다. MZ세대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하루 평균 목표 인증 2천여 건, 감사 일기 1천여 건이 등록되고 있다.
또 같은 목표를 가진 이들과 함께 도전하는 ‘챌린지’에서는 사회적인 가치에 기반한 챌린지가 인기를 끌며 유수의 목표 달성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배달음식 줄이기, 일회용품 안 쓰기, 사용하지 않는 플러그 뽑기 등 환경보호 챌린지와 홈리스 자립 돕기 캠페인, 탄소 중립 캠페인, 기부 캠페인 등 가치 있는 챌린지를 상시 진행하며 개인의 성장뿐만 아니라 사회의 성장에도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