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남양유업(대표이사 이광범)이 오는 18일 ‘우리 아이 이비인후과 질환’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겨울철 혹은 환절기 시기만 되면 감기, 비염, 중이염, 편도염 등의 증상이 아이들에게 흔히 발생한다. 이에 이번 ‘임신육아교실’은 최영주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강연자로 나서 이비인후과 질환에 대한 정보와 예방 및 치료 방법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남양유업의 랜선 임신육아교실 ‘우리 아이 이비인후과 질환’ 포스터. [이미지=남양유업]

강의는 1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남양유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영유아의 비염, 중이염, 편도염의 원인과 치료법 △가정에서 흔히 사용하는 콧물 흡입기에 대한 정보 △목욕 중 아이 귀에 물이 들어갈 때의 대처법 △영유아의 귀지 제거 방법 등 육아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강연 이후에는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남양유업의 육아정보 포털사이트 ‘남양아이’에서 임신육아교실 사전 참여 신청을 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카시트, 조이비 놀이텐트,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선물을 증정한다. 사전 신청은 16일까지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남양유업의 임신육아교실은 1983년부터 시행 중인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265만명의 산모와 임산부를 대상으로 8000번이 넘는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했다. 코로나19 발생 이후인 2020년부터는 온라인 형태의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대체해오고 있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11 08:51: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