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정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제품 ’진생 에센스AD’에 한국 가을 풍경의 아름다운 정취를 표현한 ‘가을 화조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LG생활건강 ‘수려한’ 안티에이징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이미지=LG생활건강]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지난 봄 선보인 ‘봄날 화조도 에디션’에 이은 두번째 에디션이다. 수려한은 매년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는 K-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9번째 프로젝트로 화조도 에디션을 선보였다.


한국적 아름다움과 정서가 깃든 민화 ‘화조도’에는 화려한 색채의 꽃과 새가 어우러져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 LG생활건강은 이번에 선보인 ‘가을 화조도 에디션’에 대해 "단풍, 국화 등 가을만의 특별한 아름다움과 풍요로운 계절의 정취를 디자인에 표현해 행복과 고귀한 아름다움을 더했다"고 밝혔다.


‘진생 에센스AD’는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자연삼, 백삼, 홍삼 등 다섯 가지 인삼 성분을 담아 진생 컴플리트™와 로얄 작약™이 더해진 제형이다. 주름 케어, 촉촉한 보습, 광채 윤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두배로 증량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주는 ‘진생 크림’과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함께 구성했다.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보떼 매장,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5 18:10: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