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S리테일, MZ세대 '맥주 구독 멤버십 보험 출시'...한화생명 협업

- 사후 보장에서 현실 소비 혜택을 강화한 보험 출시

- 매월 맥주4캔 무료 구매 가능한 신개념 맥주 구독 연계 보험 상품

  • 기사등록 2021-08-04 11:12:2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푸름 기자]

일상의 소비를 매월 구독의 혜택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새로운 보험 상품이 나왔다.


GS리테일과 한화생명이 ‘LIFEPLUS GS25 편맥 구독보험(무)’(이하 보험)을 4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매월 고객이 보험료를 납입하면 중도 보험금을 더 큰 소비 혜택으로 누릴 수 있는 포인트나 쿠폰 등의 형태로 받는 신개념 보험구조다.


고객이 GS25에서 4캔 만원 맥주 행사 상품을 고르고 있다. [사진=GS리테일]

고객이 부담하는 월 보험료는 9500원으로 연간 11만4000원인데, 제공되는 혜택은 14만2천원 수준이다. 고객에게는 4캔에 만원 행사를 하는 맥주 20여종을 월 1회 4캔 무료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쿠폰과 GS리테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더팝리워즈’ 1500점이 매월 제공된다.


이 외에도 GS25에서 주요 먹거리를 한 달동안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 더팝플러스한끼플러스(3990원 상당)의 1개월 무료 이용권도 추가로 제공된다. 보험의 만기 시점인 1년 뒤에는 매월 500원씩 적립된 6000원의 현금과 이자가 만기 보험금으로 지급된다.


GS리테일과 한화생명은 1인 가구 급증으로 인해 보험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사후 보장보다 현재 삶에 대한 혜택 강화로 이동했다고 판단했다. 이에 MZ세대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손 잡고 보험 상품 출시했다.


이성화 GS리테일 신사업부문장(상무)은 “합리적 소비 성향의 MZ세대를 위해 한화생명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혜택형 구독 보험을 선보이게 됐다.”며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표방하는 GS25가 고객 가치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점차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leeblue@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04 11:12: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