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조창용 기자]

대방그룹 마곡 신사옥 전경   [사진=더밸류뉴스(대방건설 제공)]■ 대방그룹, 코로나 극복 1억 성금


대방그룹은 지난 6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지역을 위해 극복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지원금은 코로나19 최대 피해 지역인 대구에 빠른 복원을 돕기 위해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직접 전달했다. 대구 적십자사는 전달된 기부금을 확진 환자 치료를 위한 의료 지원, 방역 활동 등 코로나19의 추가적인 확산을 막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대방그룹 구교운 회장은 “코로나19로 가장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대구 시민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위로와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방역 최전선에서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의료진들의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대방그룹은 매년 따뜻한 온정을 베풀고 있다.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지원을 비롯해, 불우이웃돕기성금지원, 사랑의 집짓기 및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라면 기부, 태풍피해 주민돕기, 저소득 소외계층 가구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G-Housing 사업을 위한 기부 등이다.


유닉스전자 용산 본사 사옥 전경(왼쪽) 이충구 회장(오른쪽)  [사진=더밸류뉴스(유닉스전자 제공)]■ 유닉스전자, 1000만원 상당 헤어드라이어 기부


뷰티 가전 전문 기업 유닉스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기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유닉스전자㈜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에어레쉬 BLDC 헤어드라이어’(1000만 원 상당)를 전달할 계획이다. 유닉스 에어레쉬 BLDC 헤어드라이어는 항균 코팅처리가 되어 있는 상품으로 9일 출시된다.



creator20@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09 03:38: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