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다음달 말까지 전국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녀방 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한샘]
한샘의 ‘조이’는 자녀방 가구의 대표 모델인데 높이조절 책상, 의자, 수납장 조명 등 다양한 모듈을 선보였다. 올해 초 디자인과 색상을 리뉴얼하고 안전성을 더욱 높여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성장하는 데 바탕이 됐다.
‘조이S’에서는 ‘매직데스크’, ‘단독책상’ 등 다양한 책상 모듈을 선택할 수 있다. ‘매직데스크’는 높이와 각도조절이 손쉽게 가능해 아이의 학습 유형에 맞는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두 가지에 네 가지 포인트 색상인 노랑, 핑크, 파랑, 민트를 활용해 자녀방을 다채로운 색상으로 꾸밀 수 있다.
한샘은 다음 달 말까지 ‘조이S’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이S’ 책상 구매 고객에게 한샘 책상의자 12종을 30% 할인하고 서랍장, 책장, 옷장 등은 20% 할인한다. ‘매직데스크’ 또는 ‘일자책상’과 ‘보조책상’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인출형 LED 스터디 조명’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조이S’ 침대와 한샘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측은 “자녀방 가구는 매년 12월에서 3월까지 가장 많이 판매되는데 이 기간 매출은 연간 매출의 50% 이상을 차지한다”며 “신학기를 맞아 자녀방 가구를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한샘 ‘조이S’ 자녀방 패키지로 통일감 있는 자녀방을 꾸며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