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HUG, 임직원 균형 있는 삶 위해 ‘일家양득’ 프로그램 실시

- 근로의욕 향상 위한 여가활동 및 자기계발 기회 제공

  • 기사등록 2019-12-04 16:46:2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이재광, 이하 ‘HUG’)는 이달 직원들을 대상으로 ‘일家양득’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일家양득’이란 임직원들이 퇴근 후 여가시간을 활용하여 직원 및 가족단위로 체험할 수 있는 여가활동 및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HUG는 직원들에게 건전한 스트레스 해소 및 리프레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근로의욕 및 업무능률 향상을 지원하고자 2017년부터 향수 제작, 자녀 진로탐색, 가죽공방 체험 등의 다양한 여가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HUG는 일과 삶, 일과 가정이 양립 가능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임신 및 육아기 직원 근로시간 단축 제도, 시차출퇴근·근무시간 선택과 같은 유연근무제 등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2017년에는 일·생활 균형 우수기관으로서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주택도시보증공사]

이재광 HUG 사장은 “임직원들의 근로의욕 및 업무효율성 향상을 위해서는 직원들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HUG는 다양한 직원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 가능한 근무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04 16:46: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