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대표 조영탁)이 예스24(대표이사 최세라)와 함께 CEO들을 위한 추천도서를 선정했다.
휴넷이 예스24와 ‘CEO 필독서 10선’을 공동 선정했다. [사진=휴넷]
휴넷은 예스24와 ‘CEO 필독서 10선’을 공동 선정하고 이를 ‘휴넷CEO 리포트’ 7월호에서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책 선정에는 조영탁 휴넷 대표, 예스24 전문 PD, 휴넷리더십센터가 참여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지난해부터 올해 출간된 도서를 중심으로 기술·사회·리더십 등 경영 환경 전반을 반영해 총 65권의 후보를 뽑았고 이 중 10권을 최종 선정했다.
선정된 도서는 기술 및 AI 트렌드를 다룬 '엔비디아 레볼루션', '테슬라 Why', '듀얼 브레인', 인구 감소 및 구조 전환 등 한국 사회를 조망한 '최후의 인구론', '일할 사람이 사라진다', '한국이란 무엇인가', 리더십과 자기 성찰에 초점을 맞춘 '좋은 리더를 넘어 위대한 리더로', '롱 윈', '내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 '불안 세대'다.
해당 도서는 ‘휴넷CEO 리포트’ 7월호에도 담겼다. 이번 리포트는 ‘CEO must read 2025 : 경영의 지혜를 더하는 올해의 책 10’을 주제로 기획됐다. 예스24에서 기획전 형태로도 소개한다.
휴넷은 이번 CEO 필독서 리포트가 리더들에게 지적 나침반이 되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