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항공, ‘BRAND NEW KE’ 고객 참여형 팝업스토어 오픈...신규 CI·기내 서비스 소개

- 오는 13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 ‘BRAND NEW KE : in Seoul’ 진행...지난 주말 5000명 이상 방문

- 상위클래스 좌석 체험·포토부스·럭키드로우 등 새로운 기업 청체성 알리는 프로그램 구성

  • 기사등록 2025-07-07 15:36:3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대한항공(대표이사 우기홍)이 신규 CI를 활용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기업의 새로운 정체성을 알린다.


대한항공, ‘BRAND NEW KE’ 고객 참여형 팝업스토어 오픈...신규 CI·기내 서비스 소개방문객이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메가박스 정문 앞에서 열린 ‘BRAND NEW KE : in Seoul’에서 'KE Prestige Seat'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오는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 메가박스 정문 앞에서 고객 참여형 팝업스토어 ‘BRAND NEW KE : in Seoul’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대한항공의 신규 CI와 기내 서비스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최신 프레스티지 클래스 좌석에 앉아 기념 촬영하는 ‘KE Prestige Seat’, 열쇠고리를 만드는 ‘KE Keyring’, 신규 기내 서비스 스티커로 엽서를 꾸미는 ‘Sky Canvas’, 대한항공 신규 CI 프레임을 활용한 포토부스 ‘KE 네컷 포토’가 있다. 지난 5일 시작한 팝업스토어에 이틀간 5000명 이상 방문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대한항공 SNS를 팔로우하고 현장 사진을 올리면 다양한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기만 해도 대한항공 신규 CI가 새겨진 원형 부채와 탑승권 형태의 팸플릿을 증정한다.


새로운 대한항공 정체성을 반영해 업그레이드 한 상위클래스 침구, 편의복, 어메니티, 테이블웨어 등 기내 서비스용품 실물도 볼 수 있다. 기내에서 제공하는 와인도 전시한다.


대한항공은 이번 팝업스토어 외에 독일 프랑크푸르트, 일본 등 해외 주요 취항지에서 신규 CI 및 신규 서비스를 알리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7-07 15:36: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