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트진로, '오징어 게임' 뉴욕 행사서 단독 브랜드 참여...진로 인지도↑

  • 기사등록 2025-06-25 17:20:2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지훈 인턴 기자]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가 오징어 게임 행사에서 글로벌 소비자에게 자사 제품을 홍보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도미노파크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 시즌3 뉴욕 팬 이벤트'에 단독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 오징어 게임\  뉴욕 행사서 단독 브랜드 참여...진로 인지도↑하이트진로가 지난 20일 미국 뉴욕 도미노파크에서 '오징어 게임 시즌 3 팬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하이트진로]

넷플릭스의 글로벌 히트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 3는 27일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를 기념해 열린 팬 이벤트는 오징어 게임 팬과 인플루언서 등 약 1000여 명이 참석하여, 직접 오징어 게임 속 게임을 체험하고 실제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았다.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감독을 비롯한 주요 출연진 등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도 가졌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유일한 주류 브랜드로, 단독 부스를 통해 브랜드 체험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부스에서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과일리큐르 6종 등 다양한 진로(JINRO) 제품을 직접 시음할 수 있었다. 또 쏘맥 음용법과 쏘맥타워 시연등을 통해 한국 주류 문화를 소개했다. 부스 방문객 전원에게 오징어 게임 한정판 전용잔과 영희 게임기 등의 스페셜 기프트 키트를 제공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 황정호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형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진로(JINRO)’를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 브랜드의 글로벌 대중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jahom01@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6-25 17:20: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