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hy '하루야채', 전속모델 임시완과 마라톤 축제 연다...오는 6월 7일

- 경기도 하남시 미사경정공원에서 건강 마라톤 개최

- 참가자 전원 기념품·기록 인증·사진 서비스 제공

  • 기사등록 2025-04-18 12:14:5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hy(대표이사 변경구)의 대표 음료 브랜드 ‘하루야채'가 전속모델 임시완과 함께하는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하루런'을 통해 일상 속 건강의 가치를 전파하고, 시민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hy \ 하루야채\ , 전속모델 임시완과 마라톤 축제 연다...오는 6월 7일hy가 오는 6월 7일 경기도 하남시 미사경정공원에서 개최하는 건강 마라톤 행사 ‘하루런’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hy]

hy는 오는 6월 7일 경기도 하남시 미사경정공원에서 개최하는 건강 마라톤 행사 ‘하루런’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루런은 하루야채와 달리기(RUN)의 합성어로 야채 일일 섭취권장량을 한 병에 담은 하루야채처럼 달리기를 통해 건강을 채우자는 의미다.


5km와 10km 코스로 나눠 총 1600명을 모집한다. 오는 21일부터 하루런 공식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하루야채 모델 임시완도 러너로 참여한다. 임시완의 완주 기록과 가장 근접한 참가자에게 특별 경품을 제공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티셔츠, 썬크림, 스포츠용품, 건강 음료, 간식으로 구성된 기념품을 제공한다. 기록 확인 및 기록증 발급, 참가 번호로 검색 가능한 라이브 포토 서비스도 지원한다.


코스별 남녀 1위에게 상금 20만원, 프로스펙스 러닝화, 6개월 정기구독권을 증정한다. 그 외 입상자들에게도 순위에 따라 상금이나 구독권을 차등 지급한다.


hy는 하루런을 통해 하루야채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참가자들이 일상 속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이번 하루런은 단순한 마라톤 대회를 넘어 건강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와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건강한 삶에 대한 메시지를 재미있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전달하는 hy의 혁신적인 시도가 주목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4-18 12:14: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