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권소윤 기자]

넷마블(대표이사 권영식 김병규)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이사 배민호)가 인기 캐릭터 양파쿵야를 활용한 새로운 카카오 이모티콘을 출시하며,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낸다.


넷마블 \ 엠엔비\ ,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 이모티콘 출시...MZ 저격넷마블 엠엔비가 '양파쿵야의 눈물나게 대단한 하루'를 출시했다. [이미지=넷마블]엠엔비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새로운 카카오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눈물나게 대단한 하루’를 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모티콘은 쿵야 레스토랑의 대표이자 최고 주방장인 양파쿵야를 중심으로, 32종의 다양한 이모티콘으로 구성됐다. 일상 속 감정과 유쾌한 상황들을 담아낸 감정 표현이 특징이며,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넷마블 엠엔비가 선보이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로, 현대적 감각을 입힌 쿵야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2022년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선을 보인 후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엠엔비는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모티콘 관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모티콘에 대한 소감을 남긴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이모티콘 7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신규 이모티콘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도 쿵야 레스토랑즈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경험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넷마블은 웹툰 기반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1.5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와 특별 이벤트를 담은 대규모 업데이트 ‘가주 격돌’을 이 달 중 선보일 예정이다.


vivien9667@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1-10 15:41: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