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비데는 계절과 상관없이 편리한 위생 관리 기능 덕분에 사계절 가전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따뜻한 변좌와 온수 세정 기능은 추운 겨울철에 더욱 유용하여 비데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다.


코웨이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겨울철 비데 시장 리드코웨이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인테리어컷. [사진=코웨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주력 제품인 '코웨이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BAS40-A)'와 '코웨이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BAS25-B)'를 앞세워 겨울철 비데 시장을 선도하며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코웨이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는 3단계 살균 시스템, 맞춤형 세정 모드, 강화된 방수 등 혁신적인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Air+ 기능으로 강력하면서도 시원한 세정력을 발휘한다.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리모컨 조작부로 공간 활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2단계 스스로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까지 겸비했다.


코웨이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겨울철 비데 시장 리드왼쪽부터 코웨이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누끼컷, 코웨이 룰루 2024년형 스스로케어 비데 리모트. [사진=코웨이]

이러한 혁신 제품들을 앞세워 코웨이는 비데 부문에서 11년 연속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1위, 8년 연속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1위를 달성하며 비데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꼼꼼히 파악하여 세정력, 위생성, 디자인 등 제품 전반에서 혁신을 이뤄내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 제품으로 건강한 생활문화 형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2-18 15:37: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