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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 전 제조사로 대상 확대

- 전담 엔지니어 ‘나비엔 파트너’가 환기시스템 상태 점검...클리닝, 필터 교체

- 다음달 말까지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 통해 무료 체험 프로모션 진행

  • 기사등록 2024-09-13 14:2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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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경동나비엔(대표이사 김종욱)이 고객들이 '환기청정기' 시스템에 대해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한다.


경동나비엔,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 전 제조사로 대상 확대경동나비엔이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 모든 제조사의 환기 제품을 대상으로 확대한다.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 모든 제조사의 환기 제품을 대상으로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는 환기 제품 관련 직영 서비스센터 교육을 이수한 전담 엔지니어 ‘나비엔 파트너’가 클리닝, 필터 교체 등을 통해 환기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도록 돕는 서비스다. 경동나비엔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나 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고객정보, 아파트 정보, 평수 등을 남기면 나비엔 파트너가 방문한다.


서비스 론칭 1년을 맞아 경동나비엔은 제조사 관계없이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용은 1회당 5만5000원, 환기시스템의 사용 환경과 작동 상태를 전반적으로 점검하고 강력 진공청소기를 사용해 본체 내부와 ‘전열교환기’의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모든 제조사의 제품에 적용 가능한 맞춤 제작필터로 큰 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프리필터’와 ‘집진필터’를 교체한다. 


더 많은 고객이 케어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달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 ‘나비엔 하우스’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동나비엔 이외의 환기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케어서비스 1회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가정에서 사용 중인 타 제조사 제품 사진을 인증한 선착순 500명은 커피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렌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렌탈을 신규로 신청하는 모든 고객은 6개월간 렌탈료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 1월 이후 ‘나비엔 환기시스템 케어서비스’를 구매한 적 있는 고객이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렌탈서비스를 신청하면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은 ‘실내 공기질 관리 기업’으로서 모든 고객이 쾌적한 공기를 누릴 수 있도록 케어서비스를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환기청정기’를 필두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관련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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