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대표이사 정홍근)이 복리후생 서비스 전문 기업 ‘이제너두’와 협력해 임직원들의 복지를 향상시킨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3일부터 기업 복지몰에서 ‘티웨이플러스’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지난해 이제너두와 맺은 업무협약에 따른 것으로 이제너두 회원사 임직원들은 복지 포인트를 사용해 티웨이플러스 구독권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제너두는 민간 및 공공기업 회원사 임직원들이 복지쇼핑, 헬스케어, 여행·레저, 문화생활 등을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복지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티웨이플러스는 티웨이항공의 구독형 멤버십으로 사전 좌석 무료, 티웨이-e카드 지급, 여정 변경 무료 등을 제공한다. 구독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타 항공사와 차별화됐다.
현재 라이트, 베이직, 프라임, 플래티넘 4종의 멤버십을 운영 중이며 프라임과 플래티넘 멤버십은 장거리 노선 이용 시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등 확대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약 2000건 이상의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됐고 구독 후 항공권을 예매한 회원 중 95%가 사전 좌석 구매 무료 혜택을 이용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플러스의 이제너두 복지몰 입점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와 맞춤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