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농심, 사내 스타트업 ‘엔스타트' 신제품 선봬..."도전·혁신 사내 문화 구축할 것"

- 반려견 영양제 3종, 전통주 ‘꿀꽈배기맛주’ 출시

  • 기사등록 2024-07-09 11:29:2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농심(회장 신동원)이 사내 스타트업 ‘엔스타트' 4기에서 개발한 제품을 선보인다.


농심, 사내 스타트업 ‘엔스타트\  신제품 선봬...\농심 반려다움 반려견 영양제(왼쪽), 농심 꿀꽈배기맛주 제품 이미지. [사진=농심]

농심은 ‘반려견 영양제’ 3종과 막걸리 ‘꿀꽈배기맛주’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엔스타트는 농심 직원들이 회사의 내부역량을 활용해 신사업을 제안하고 리더가 되어 직접 추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4기로 선정된 총 6명의 직원들이 ‘반려동물 영양제’와 ‘전통주’를 테마로 사업에 도전하고 있다. 


지난 8일 출시한 반려견 영양제는 브랜드 ‘반려다움’의 제품으로 ‘반려다움 조인트 서포트’, ‘반려다움 클리어 아이즈’, ‘반려다움 프로바이오틱스’로 구성돼 있다. 각각 관절, 눈,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식약처의 인정을 받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효능을 높이고, 제품마다 성분과 함량을 투명하게 표시해 신뢰성을 높였다. 제품은 온라인 반려다움 브랜드샵(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0일 편의점 CU를 통해 출시하는 ‘꿀꽈배기맛주’는 농심 스낵 ‘꿀꽈배기’ 브랜드를 활용한 국내산 꿀과 과실향을 맛볼 수 있는 막걸리다.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상생컨소시엄 기획사업’에서 평가 1등을 받은 제품으로 국산 쌀과 꿀을 활용하고 중소 양조장과 상생하는 사회공헌 가치도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회사의 장기 경쟁력은 직원들의 능동성에서 나온다”며 “엔스타트를 통해 도전과 혁신을 장려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고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09 11:29: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