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진재승)가 운영하는 크리넥스가 '스킨랩 선스틱' 3종을 출시해 선케어 시장에 진출한다. 


크리넥스가 채택한 선스틱 타입은 간편한 자외선 케어를 돕기 위해 소비자가 선크림 다음으로 많이 보유하는 형태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스킨랩 선스틱’ 출시...선케어 시장 진출크리넥스의 '스킨랩 선크림' 3종. [이미지=크리넥스] 신제품은 다양한 피부 타입과 상황을 고려해 3종으로 구성됐다. 퍼펙트 선스틱은 물, 땀, 액티비티에 모두 강한 제품으로 워터프루프, 스웨트프루프, 액티비티 프루프까지 총 3중 프루프를 갖추었다.


더마 선스틱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판테놀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무기자차 제품이며, 모이스처 선스틱은 히알루론산과 트리플보습오일로 건조한 피부에 24시간 보습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다. 3종 모두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를 지닌다. 

 

크리넥스 스킨랩 담당자는 “미용 티슈를 필두로 피부 보호에 힘써 온 역량이 선케어 시장에서도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고려하여 가정에서 일상을 아우르는 세분화된 제품들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17 16:44: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