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통 레이더] 6월 특별 콘텐츠 '만발'... 이디야커피·신라면세점·타임테라스

  • 기사등록 2024-06-13 11:09:0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바야흐로 콘텐츠의 시대다.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이 중요해진 만큼 많은 기업에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을 만나고 제품을 소개한다. 이번 6월에도 오마카세, 시음회, 문화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들이 준비돼 있다.


이디야커피,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 오픈


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스페셜티 음료와 디저트로 구성된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유통 레이더] 6월 특별 콘텐츠 \ 만발\ ... 이디야커피·신라면세점·타임테라스이디야커피의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들이 전문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커피를 즐기고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이달부터 서울시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커피 다이닝’은 시그니처 음료, 브루잉 커피, 프리미엄 디저트로 구성된 1시간 코스의 커마카세(커피+오마카세) 프로그램이다. ‘초여름’을 주제로 한 이번 시즌은 화사한 햇살, 상큼한 바다, 여름의 시원한 분위기를 떠올릴 수 있는 특색 있는 메뉴들을 준비했다.


이디야커피의 ‘커피 다이닝’은 스페셜티 커피를 중심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고 원재료의 풍미를 살린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이디야커피 커피 연구소에서 블렌딩한 ‘에티오피아 구치 함벨라 무산소 내추럴 원두’를 증정한다. 건포도, 무화과, 자두 3종의 노트로 커피와 과일 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은 시즌별로 다른 테마로 운영되며 매주 월, 수, 목요일에 각 3회씩 진행된다. 이번 다이닝 코스 ‘Part1. 초여름’은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커피는 이제 단순한 음료를 넘어 일상 속 즐거움의 영역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커피와 함께하는 시간을 특별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커피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라면세점, 업계 최초 ‘글렌알라키’ 시음회 연다


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세계적인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알라키’ 시음회를 연다.


[유통 레이더] 6월 특별 콘텐츠 \ 만발\ ... 이디야커피·신라면세점·타임테라스지난 12일 열린 ‘턴테이블’의 마스터 클래스에서 알리 스티븐슨이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해외 유명 주류 수입∙유통사 ‘메타베브코리아’와 함께 오는 19~21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위치한 ‘카페 라’에 포토존을 마련하고 ‘글렌알라키 인 신라’ 시음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음회는 신라면세점이 지난 3월 메타베브코리아와 맺은 전략적 사업 제휴의 일환이다. 글렌알라키는 스페이사이드 지역 대표 위스키 중 하나로 이번 시음회에서 글렌알라키 증류소의 스토리, 레전드 마스터 디스틸러 ‘빌리 워커’의 위스키 철학, 글렌알라키의 다양한 라인업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글렌알라키 증류소의 대표 위스키 6종을 시음해볼 수 있다. 이번 시음회에 초빙된 강사는 ‘빛나는 요술TV’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김빛나다.


오는 30일까지 운영되는 글렌알라키 포토존은 신라면세점 서울점의 야외 공간에 마련되어 신라면세점 서울점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지난 12일에는 메타베브코리아에서 신규 론칭한 ‘턴테이블’의 마스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창립자 알리 스티븐슨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타임테라스, 6월 한 달간 몰캉스족 사로잡는 이색 콘텐츠 선봬


경방(대표이사 김준 김담) 타임스퀘어가 운영하는 힐링&그린라이프 쇼핑 플랫폼 타임테라스가 몰캉스(쇼핑몰+바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유통 레이더] 6월 특별 콘텐츠 \ 만발\ ... 이디야커피·신라면세점·타임테라스타임테라스 동탄점이 이달 말까지 입점 브랜드 별 릴레이 프로모션 '월간테라스', '테라스 라이브' 문화공연, '솜사탕 증정 이벤트' 등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타임테라스]

타임테라스 동탄점은 이달 말까지 입점 브랜드 별 릴레이 프로모션 '월간테라스', '테라스 라이브' 문화공연, '솜사탕 증정 이벤트' 등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6월 월간테라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패션, 식·음료 등 요일별로 다양한 브랜드의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에서는 13일 '미쏘'가 슈퍼세일로 최대 60% 할인, 13~19일 '로엠'과 '파렌하이트'가 'SUMMER SUPER SALE'을 통해 최대 70% 할인, 오는 20~26일 '디스커버리'가 여름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맛있는 음식과 디저트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18일 '콘타이'에서 5만원 이상 주문 시 닭봉 3조각 증정, 20일 '아비꼬'가 커플 A, B 세트 주문 시 미니 냉모밀 증정, 26일 '매드포갈릭'이 매드데이를 맞아 인기 메뉴 최대 70% 할인과 매드 와인 혜택을 선사한다. 월간테라스 6월 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타임테라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 '테라스 라이브'를 매주 주말 오후 2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선보인다. 오는 15일 '버블그라제'의 버블쇼, 16일 '퍼포머 훈'의 코믹벌룬쇼, 22일 '어릿광대 홍'의 어릿광대쇼, 23일 'MC선호'의 버블매직쇼가 펼쳐진다. 29일에는 '퍼포머 넘버원'의 서커스벌룬쇼, 30일 '피터팬 박재현'의 벌룬쇼 등도 예정돼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13 11:09: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