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통 레이더] 초복 앞서 신메뉴 등장... 보양식·디지트·축제로 더위 식힌다

  • 기사등록 2024-06-11 10:12:3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낮 기온이 30도를 넘기 시작하며 무더위를 피하기 위한 활동도 늘어나고 있다. 이런 니즈에 맞춰 호텔신라, 이랜드이츠, 이월드가 여름에 즐길 수 있는 음식, 디저트, 축제를 준비했다.


호텔신라, 프리미엄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 선보여


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는 초복(7월 15일)을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프리미엄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유통 레이더] 초복 앞서 신메뉴 등장... 보양식·디지트·축제로 더위 식힌다호텔신라 보양식 선물세트 '정선 삼계탕' 제품 이미지. [사진=호텔신라]

이번 보양식은 삼복더위를 이겨내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한 ‘정선 삼계탕’,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 등 여름 보양식 12종이다.


'정선 삼계탕'은 유기농 닭 국내산 전복, 호텔신라 조리 주방장이 만든 육수가 들어갔다.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은 무항생제 인증 한우 목장의 갈비와 양지, 호텔신라의 레시피로 만든 한우 육수를 사용했다고 회사는 설명한다.


올해는 보양식 대표 재료인 자연송이, 민어, 흑삼 등 10종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자연송이를 얇게 저며 국내산 꿀에 재운 ‘꿀에 담은 자연송이’, 국내산 민어를 엮어 말린 ‘민어 굴비’, 아홉 번 찌고 말린 흑삼을 정과 형태로 제작한 ‘진한 흑삼 한 뿌리’ 등을 준비했다.


배송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선물세트는 호텔신라에서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을 받은 배송직원이 직접 전달하며 고객이 보양식을 수령할 때까지 최상의 품질 유지를 위해 배송 일정을 카카오 알림톡, SMS,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해 고객에게 사전에 안내하고 있다.


호텔신라의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온라인몰 ‘더신라숍’을 통해 주문 가능하며 사전 예약제로 판매할 예정이다. 보양식 배송은 초복에 맞춰 다음달 11, 12일 이틀에 나눠 진행된다.


이랜드이츠 더카페, 여름맞이 과일주스 2종 출시


이랜드이츠(대표이사 김준수 황성윤)의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가 11부터 여름맞이 신메뉴로 과일주스 2종을 선보인다.


[유통 레이더] 초복 앞서 신메뉴 등장... 보양식·디지트·축제로 더위 식힌다이랜드이츠의 카페 프랜차이즈 ‘더카페’가 여름맞이 신메뉴로 과일주스 2종을 출시했다. [사진=이랜드이츠]

더카페는 매년 여름 다양한 콘셉트로 시즌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올해는 진짜 과일 주스를 의미하는 ‘주스 오버 주스’를 주제로 대표적인 여름 과일을 활용한 수박 주스, 파인애플 주스 2종을 선보인다.


여름 신메뉴 2종은 과일을 갈아 만들어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수박 주스는 국내산 수박을 갈아 만들었고 파인애플 주스는 열대과일의 풍미를 더했다.


더카페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고객분들이 시원한 음료를 통해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이번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춰 최상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신메뉴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월드, ‘트로피컬 아쿠아 월드' 여름 축제 공개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트로피컬 아쿠아 월드' 여름 축제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유통 레이더] 초복 앞서 신메뉴 등장... 보양식·디지트·축제로 더위 식힌다이월드가 오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트로피컬 아쿠아 월드' 여름 축제를 공개한다. [사진=이월드]

트로피컬 아쿠아 월드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아쿠아 빌리지, 다이나믹 아쿠아밤, 수국가든, 해바라기가든 등으로 구성된 테마 공간이다. 이월드 내 포시즌가든에 위치한 ‘아쿠아 빌리지’는 미끄럼틀과 함께 대형풀 및 유아풀을 경험할 수 있는 가족형 물놀이장이다.


워터 캐논과 트렌디한 EDM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워터 파티 ‘다이나믹 아쿠아밤’은 이월드 개장 후 최초로 공개된다. 스페셜 DJ ‘E-BeeBee'의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고 다이나믹 광장에서 오는 8월 25일까지 매주 금요일~일요일에 만나볼 수 있다.


‘다이나믹 아쿠아밤’ 오픈을 기념해 정식 오픈 하루 전날인 14일 19시 이후 방문하는 20대 고객은 무료로 프리오픈 아쿠아밤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다이나믹 광장에서 방수팩, 고글과 함께 다양한 워터 파티 관련 부스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11 10:12: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