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AI기반 스타트업 에이비엠랩, BGF네트웍스와 MOU...대학생 고객 확보 및 시장 경쟁력 강화

  • 기사등록 2024-05-31 14:57:5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BGF네트웍스가 20대 고객 및 소비 데이터를 확보해 CU편의점의 성장을 가속화한다.


에이비엠랩이 BGF네트웍스와 대학생 고객 확보와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AI기반 스타트업 에이비엠랩, BGF네트웍스와 MOU...대학생 고객 확보 및 시장 경쟁력 강화에이비엠랩 CI. [이미지=에이비엠랩]

에이비엠랩은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AI) 예측 기술을 토대로 대학생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플랫폼 '엔퍼센트'를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현재 200개 대학교에서 350만 대학생을 확보했다.

 

에이비엠랩은 AI를 통해 20대 대학생들의 소비패턴을 분석한다. 구매 예측, 머신러닝 기반의 상품 추천, 디지털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PC·모바일 반응형 웹사이트 구축, 인공지능 기반 웹∙앱 솔루션 구축,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마케팅 등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협약으로 BGF네트웍스가 운영하는 ‘CU편의점의 택배 서비스’를 에이비엠랩이 운영하는 엔퍼센트 앱 내에서 이용 가능하다. 전국의 약 1만 6000곳의 CU편의점의 택배 서비스를 대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하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31 14:57: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