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근적외선 케어 패드 선두기업 온릴스(OnRills)(대표이사 신상호)가 EMS 접목 근적외선 케어 패드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


온릴스는 기존의 근적외선 기술에 EMS(전기 근육 자극) 기능을 접목한 차세대 케어 패드를 개발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온릴스, EMS 접목 근적외선 케어 차세대 패드 개발EMS 접목 근적외선 케어 패트의 설개도. [이미지=온릴스]

이번에 개발중인 차세대 모델은 온릴스만의 독자적인 근적외선 케어 패드 기술을 바탕으로, 근육 깊숙이 도달하여 피로 회복과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효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EMS 기능이 추가되어, 근육을 직접 자극하고 운동 효과를 극대화한다. 피로 회복과 더불어 근육 강화를 동시에 도모할 수 있다.


현재 66챌린지, 미라클 챌린지 등 많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온릴스는 차세대 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온릴스의 관계자는 "이번 차세대 모델은 기존의 근적외선 케어 패드의 장점에 EMS의 효과를 더해, 더욱 강력하고 다각적인 케어를 가능하게 했다"며 "사용자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근육을 관리하고, 일상 생활에서 피로를 덜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온릴스는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더욱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건강 관리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31 10:06: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