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성다이소, 경영도서의 스토리와 다이소 시그니처를 담은 ‘다이소 굿즈 시리즈’ 출시

- 인형, 팬시용품, 텀블러 등 총 16종의 상품구성

  • 기사등록 2024-05-27 13:19:3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다이소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굿즈를 선보인다.


아성다이소, 경영도서의 스토리와 다이소 시그니처를 담은 ‘다이소 굿즈 시리즈’ 출시(왼쪽부터)다이소 굿즈, 경영도서 굿즈 제품 이미지.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다이소 시그니처를 담은 다이소 굿즈와 기본, 성실, 끈기, 열정 등의 경영도서 스토리를 담은 ‘경영도서 굿즈’로 기획한 ‘다이소 굿즈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천원(가성비), 매장(신나는 놀이터), 쇼핑 바구니(가득 담아도 부담 없는) 등 인형, 팬시용품, 텀블러 등 총 16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다이소 굿즈는 다이소 대표 캐릭터 ‘볼이 빵빵한 친구들 캐릭터’로 표현했다. ‘유니폼 다람쥐 인형’은 다이소 매장 유니폼인 빨간 피케 셔츠와 파란 앞치마를 입고 있다. ‘스탠딩 점착 메모지’는 점착 메모지를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매장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상단에 다이소 로고가 적혀 있고 메모지 모양을 다이소 쇼핑백, 쇼핑 바구니, 다이소 물류차 등으로 만들었다. ‘수납 바구니’는 쇼핑 바구니 형태로 전면에 ‘DAISO LOVE CLUB’ 레터링과 ‘볼이 빵빵한 친구들 캐릭터’로 디자인되어 수납용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 가능하다.


경영도서 굿즈는 아성다이소 창업주 박정부 회장의 경영도서 ‘천원을 경영하라’의 글귀를 상품에 담았다. ‘좋은 습관 세트’는 습관과 꾸준함 등이 관련된 글귀와 상품으로 구성했다. ‘스트랩 텀블러’에는 ‘작은 것 하나하나, 당연한 것을 꾸준히’라는 글귀가 적혀 있고 ‘볼펜 세트’에는 ‘열정에는 유효기간이 없다’, ‘잘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한다’ 등의 글귀가 적혀있다. 이 외에 ‘6공 현금 바인더’도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더 다양한 쇼핑 경험을 드리기 위해 이번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이소 매니아들을 위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27 13:19: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