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성다이소, ‘오피스 문구 기획전’ 진행...디자인·실용성 갖춰

- 필기구·메모·사무용품 총 170여 종 선봬

  • 기사등록 2024-06-25 13:16:5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사무실에서 능률을 높여줄 상품군을 선보인다. 디자인 무드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상품들이다.


아성다이소, ‘오피스 문구 기획전’ 진행...디자인·실용성 갖춰아성다이소가 ‘오피스 문구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오피스 문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필기구, 메모용품, 사무용품 등 총 1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필기구가 있다. ‘오피스 회전식 금속 링 볼펜’은 회전 링 위아래 몸통을 돌려주면 펜촉이 나온다. 0.7mm로 선명하고 진한 글씨를 쓸 수 있다. 매끄러운 금속 클립이 있어 볼펜을 사용하지 않을 때 셔츠 주머니나 노트에 꽂아 휴대하기 좋다. ‘삼각 펜 케이스’는 심플한 단색에 가죽 느낌의 소재로 만들었다. 펜 이외에도 아이라이너, 립스틱, USB 등 다양한 제품을 수납할 수 있다.


메모용품은 빈티지한 무드로 준비했다. ‘무선 메모지’는 200매의 넉넉한 수량에 단단한 케이스로 감싸져 있다. 고급스러운 커버와 0.7mm 굵기의 펜을 포함한 ‘오피스 펜이 포함된 유선 노트’는 회의록이나 아이디어를 작성하기에 좋다.


사무용품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획했다. 종이를 재단할 때 책상에 흠집이 나지 않도록 하는 ‘커팅 매트’는 각도, 눈금 표시, 작은 사이즈 표기가 되어 있다. 회색을 사용해 전문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미니 스테이플러’는 투명하고 영롱한 디자인으로 만들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전자기기도 있다. ‘전자식 메모패드&계산기’는 최대 12자리까지 숫자 표기가 가능한 계산기와 터치펜이 수납된 메모패드가 폴딩형 디자인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LED 돋보기’는 2.5배율의 돋보기와 LED 라이트를 결합한 상품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문화가 사무실까지 이어지며 관련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즐거운 ‘데스크테리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25 13:16: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